반응형

 

 

오늘은 대한민국 부동산 넘버원 앱, 지방 홈페이지 사용법을 대해서 말씀 드리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예전에는 집을 구하려면 부동산들을 무조건 수소문해서 찾아간다거나 아니면은 발품을 받아서 부동산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연결해서 여쭈어 본다거나 하는 그런 방법이 대부분였죠. 그러나 현재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직방이라는 아주 간편하고 매물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애플리케이션이 존재합니다.

 

 

▶직방 앱 다운로드

직방은 PC 홈페이지에서 구경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하는 것이 가장 최적화된 방법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직방 어플 리케이션 같은 경우에는 다른 것도 아니고 플레이스토어 나 App Store에서 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용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리고 매물들을 지역별로 나누고 가격별로 나누고 평수별로 나누고 다양하게 나눠서 정리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직방 어플을 사용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매물 종류 선택

▶ 직방 사용법 1 매물종류 선택

매물 정보 확인

첫번째로 직방 같은 경우에는 매물을 내가 올리는 게 아니라 지불 구할 때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내가 빌라 연립을 찾을 것인지 원룸을 찾을 것인지 아니면 아파트를 찾을 것인지 등등을 놓고 매물의 종류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첫 번째로 우리는 아파트로 기준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직방 사용법 2 매물 정보 확인

아파트 매물로 들어오셔서 매물의 정보들을 확인 하실 수가 있는데, 지도로 매물의 위치들을 확인을 한 다음에 내가 찾고자 하는 매물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평수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니면은 이 아파트 단지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그 외에도 평단 까는 얼마인지 구조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3D 별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으며, 위에서 내려다보는 2d 평면도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몇 세대 인지도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파트를 구매하기 전에 간단하게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 직방 사용법 3 매물 확인

매물 상세 정보 확인

마지막으로는 올라와 있는 매물들을 통해서 클릭을 하여 매물에 상태를 상대적으로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안에 리모델링은 되어 있는 건물인지, 평단가는 어느 정도 요구하고 있는지, 그리고 집안에 옵션이나 여러 가지 정보들을 한 번에 확인을 하실 수가 있고 상세 정보들은 부동산이 기입을 해놓은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제 구매를 위해서는 부동산에게 연락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상세 매물 정보 하단에 보면 부동산의 연락처가 나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부동산에게 카톡이나 문자 전화를 해서 메모를 상세 정보들을 여쭈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하면은 직방을 통해서 구매를 하는 방법은 모두 끝이 납니다.

 

결론

  1. 직방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pc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거보다 훨씬 더 편리하다.
  2. 메물의 종류들을 선택한 뒤에 매물 정보를 확인한다.
  3. 상세 매물 정보를 확인한 뒤에 공인중개사에다가 연락을 취한다.

 

이 블로그에서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5.18 - [분류 전체보기] - 타이젬바둑 설치하기

2021.05.07 - [분류 전체보기] - 싸이월드 사진백업 방법

2021.04.13 - [분류 전체보기] -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 차이


 

 

반응형

+ Recent posts